monologue

最期は端的に

Paradise(파라다이스) Hyolyn(효린)

 

 

넌 언제나 자켓을 꼭꼭 눌러 입고

あなたはいつも必ずジャケットを着て

잠깐을 벗어놓는 적이 없어 완벽해

少しも脱ぐことがないの 完璧ね

여기저기 너를 향해 유혹의 바람을

あちこちあなたに向かって誘惑の風が

호호 불어대도 너는 그저 I don't care

フーフー吹いてもあなたはそのまま I don't care

 

궁금해졌어 확인하고 싶어 나에게도 너 거부할 수 있을지

気になったの 確認したいの 私にもあなたを拒否できるのか

연애가 싫은 거니 아니면 아직까지 못 만났겠지 나 같은 girl

恋愛が嫌なの? そしたら会えなかったでしょうね 私みたいな girl

 

손 까딱 안 해도 난 네 맘 열 수 있어

手を出さなくても私はあなたの心を開けるわ

자신만만한 네 시선이 난 귀여워

自信満々なあなたの視線が可愛い

네게 다가갈게 놀라지는 말아줘

あなたに近づくわ 驚かないでちょうだいね

심장은 뜨겁게 눈부시게 보여줄게 paradise

心臓は熱く眩しそうに 見せてあげるわ paradise

맞아 난 좀 달라 난 온도가 달라

そうよ 私はちょっと違うの 私は温度が違うの

더워 더워 더워 나와 있으면 넌 더워 더워 더워 난 항상 뜨거워

暑い 私といたらあなたは 暑い 私はいつだって熱いの

벗어 벗어봐 벌써 내가 이겼어

脱いで 脱いでよ もう私の勝ちね

 

넌 언제나 새까만 선글라스로 

あなたはいつだって真っ黒なサングラスで

네 눈을 가리고 괜히 무관심한 척을 해

目を覆って無関心なフリをしてる

이리저리 너를 향해 유혹의 눈빛을

あちこちあなたに向かって誘惑の視線を

뜨겁게 쏘아도 너는 끄떡도 없대

熱く注いでもあなたは微動だにしないって

 

궁금해졌어 그대의 한계가 나를 건드려 날 더 타오르게 해

気になったの あなたの限界が 私に触れてさらに燃えさせる

이런 건 처음 봤지 상상도 못했겠지 입이 벌어지겠지 Oh God

こんなの初めてよ 想像できないでしょ 口が緩むの Oh God

 

손 까딱 안 해도 난 네 맘 열 수 있어

手を出さなくても私はあなたの心を開けるわ

자신만만한 네 시선이 난 귀여워

自信満々なあなたの視線が可愛い

네게 다가갈게 놀라지는 말아줘

あなたに近づくわ 驚かないでちょうだいね

심장은 뜨겁게 눈부시게 보여줄게 paradise

心臓は熱く眩しそうに 見せてあげるわ paradise

맞아 난 좀 달라 난 온도가 달라

そうよ 私はちょっと違うの 温度が違うの

더워 더워 더워 나와 있으면 넌 더워 더워 더워 난 항상 뜨거워

暑い 私といたらあなたは 暑い 私はいつだって熱いの

벗어 벗어봐 벌써 내가 이겼어

脱いで 脱いでよ もう私の勝ちね

 

손 까딱 안 해도 난 네 맘 열 수 있어

手を出さなくても私はあなたの心を開けるわ

자신만만한 네 시선이 난 귀여워

自信満々なあなたの視線が可愛い

네게 다가갈게 놀라지는 말아줘

あなたに近づくわ 驚かないでちょうだいね

심장은 뜨겁게 눈부시게 보여줄게 paradise

心臓は熱く眩しそうに 見せてあげるわ paradise

맞아 난 좀 달라 난 온도가 달라

そうよ 私はちょっと違うの 温度が違うの

더워 더워 더워 나와 있으면 넌 더워 더워 더워 난 항상 뜨거워

暑い 私といたらあなたは 暑い 私はいつだって熱いの

벗어 벗어봐 벌써 내가 이겼어

脱いで 脱いでよ もう私の勝ちね

 

보여줄게 paradise

見せてあげるわ parad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