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데칼코마니(Décalcomanie) MAMAMOO(마마무)

レディになったママム

デカルコマニーのような息ぴったりのダン

早くステージが観たい…

 

 

https://youtu.be/ERLZstEVZW0

 

 

Knock Knock 낯선 너의 등장이 평소답지 않은 눈빛이

Knock Knock 見知らぬあなたの登場が いつもと違う視線が

뭔가 느낌이 좀 수상해 지금은 12시10분전

何か感じが怪しい 今は12時10分前

 

점점 분위기에 취하고 눈빛은 서로를 비추고

だんだん雰囲気に酔って 瞳は互いを映して

흐르는 침묵도 끈적해 터질 것만 같은 우리 사이

流れる沈黙もくどくて 破裂しそうな私たちの関係

 

너와나 입을 맞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口づけを交わして I feel good 

너에게 나를 맡겨 I feel good

あなたに私を任せて I feel good

이건 좀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 나 선을 넘을 것만 같아

これはちょっと危険ね 私は線を越えたみたい

 

너와나 같이 그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一緒に描く I feel good

오렌지 빛깔 그림 I feel good

オレンジ色の絵 I feel good

조금은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도 멈출 수가 없어 나 I feel good

少し危険ね それでも私は止められないの I feel good

 

Kncok Knock 그때 예상했었지 

Kncok Knock あの時予想してたでしょ 

여잔 촉이 정말 빠르지

女は勘づくのが本当に早い

이미 물은 엎질러졌어 우린 몰래 새벽을 맞네

既に水は溢れた 私たちは隠れて朝を迎える

 

At that time Knock Knock 지난 여름부터 밤낮

At that time Knock Knock 去年の夏から 昼夜

사춘기 소녀처럼 꿈꾸게 만들었어 로맨스

思春期の少年みたいに夢見て作ったの ロマンス

오늘만 기다렸어 Oh Yes

今日を待ってたの Oh Yes

Oh 핸드폰은 Off 치명적인 호흡 

Oh 携帯は Off 致命的な息遣い

비밀스런 파티 깔아 레드 카펫 

秘密のパーティー 敷いてレッドカーペット

내 공간에 와준 널 환영해 Knock Knock

私の空間に来てくれたあなたを歓迎するわ Knock Knock

두 손을 머리위로 Clap your hands

両手を頭の上に Clap your hands

 

너와나 입을 맞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口づけを交わして I feel good 

너에게 나를 맡겨 I feel good

あなたに私を任せて I feel good 

이건 좀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 나 선을 넘을 것만 같아

これはちょっと危険ね 私は線を越えたみたい

 

너와나 같이 그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一緒に描く I feel good 

오렌지 빛깔 그림 I feel good

オレンジ色の絵 I feel good

조금은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도 멈출 수가 없어 나 I feel good

少し危険ね それでも私は止められないの I feel good

 

나를 깨우는 너의 속삭임 (I feel good)

私を呼び覚ますあなたの囁き (I feel good)

너의 손짓 또 몸짓 (I feel good)

あなたの身振り手振り (I feel good)

너와 단둘이 맞은 아침이 (I feel good)

あなたと二人きりで迎える朝が  (I feel good)

I feel good good good good

 

헝클어진 머리 헐크 같은 바디 

乱れた髪 ハルクのような身体

라인 보고 싶어 백허그까지 너 uh

ラインが見たい バックハグまで uh

고개를 끄덕 끄덕 숨 쉴 수가 없네

頷いて息をすることもできないわ

I can't control my self 준비했어 널 위해

I can't control my self 準備できたわ あなたのために

(MAMAMOO is coming back for you)

Knock Knock Knock Knock 두 손을 머리위로 Clap your hands

Knock Knock Knock Knock 両手を頭の上に Clap your hands

 

너와나 입을 맞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口づけを交わして I feel good 

너에게 나를 맡겨 I feel good

あなたに私を任せて I feel good

이건 좀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 나 선을 넘을 것만 같아

これはちょっと危険ね 私は線を越えたみたい

 

너와나 같이 그린 I feel good

あなたと私 一緒に描く I feel good 

오렌지 빛깔 그림 I feel good

オレンジ色の絵 I feel good

서로가 만들어 낸 서로가 묻혀진 데칼코마니 같아 I feel good

互いが作り出した 互いが埋まったデカルコマニーみたい I feel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