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하기 싫은 말(Hardest Word) 먼데이키즈(Monday Kiz)

 

 

발걸음이 무거워져 그대를 울리러 가는 길은

一歩が重くなる 君を泣かせに行く道は

정말 하기 싫은 말 오늘 해야 하죠 눈물 닮은 안녕

本当に言いたくない言葉 今日言わなきゃね 涙に似たさよなら

 

더는 내 곁에 있으면 힘들어 안 돼요

これ以上僕の横にいれば 疲れるよ 駄目だよ

그댈 위해 헤어져야만 해

君のために別れなければ

 

그대가 없어서 눈물 나겠지만

君がいなくて涙が出るだろうけど

나 혼자 이 아픔 모두 가져갈게요

僕一人 この痛みを全て持って行くよ

그대란 세상이 오직 전부인 이 남잔 두고서 떠나요 부디

君という世界が全てだという男を置いて去って どうか

 

저 멀리 그대가 보여 가까워질 수록 흐려져요

遠くに君が見える 近くなるほど曇って

너무 익숙해져서 당연했던 내 지난 시간들 후회가 돼

馴染みすぎて当たり前だった 過ぎた時間は後悔になる

 

난 줄 수 있는 게 손에 쥔 편지뿐이라

僕ができることは手に握った手紙だけで

그댈 위해 보내줘야만 해

君のために 別れなければならない

 

그대가 없어서 눈물 나겠지만

君がいなくて涙が出るだろうけど

나 혼자 이 아픔 모두 가져갈게요

僕一人 この痛みを全て持って行くよ

그대란 세상이 오직 전부인 이 남잔 두고 떠나요

君という世界が全てだという男を置いて去って

 

사랑했던 그 시간은 참 고마운 거야 다행인 거야

愛してた時間は 本当にありがたいんだ よかったんだ

 

잘 가요 내 사랑 이제는 웃어요 나 혼자 이 아픔 모두 가져갈게요

さよなら僕の愛 もう笑って 僕一人この痛みを全て持って行くよ

그대란 세상에 살아 숨 쉬던 이 남잔 이대로 지워요 제발

君という世界に住み息をする男はこのまま消して お願い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