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바람 그리고 (꽃잎 이야기) WABLE(와블)

 

 

바람 너는 어디로 가니 나도 거기 따라갈래

風 君はどこへ行くの 私もそこについて行くわ

바람 너는 어디서 오니 거기도 가보고 싶어

風 君はどこから来たの そこも行ってみたいわ

 

난 너와 함께 하고파 그 곳이 어디라 해도

私は君と共にありたい そこがどこであっても

난 너를 따라 가고파 니가 있는 곳이라면

私は君について行きたい 君がいる場所なら

 

넌 나의 사랑이야 너와 함께 있고 싶어

君は私の愛なの 君と一緒にいたい

내가 살던 이 곳 떠나도 너만 내 곁에 있다면

私が過ごしたこの場所を離れても 君が私のそばにいるなら

 

난 너랑 평생 살래 너와 결혼해도 좋아

私は君と一生を過ごすの 君と結婚するのもいいね

넌 그렇게 불어 떠나지만 나도 함께 따라갈래

君はそうして吹き去るけど 私も一緒について行くわ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매우 많이 정말 너무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すごく たくさん 本当に とても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해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私が君を愛してる 愛し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