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The One EXO-CBX

 

 

봐봐 마술같이 한순간 빨려 들어 마치

見ろよ 魔法みたい 瞬く間に吸い込まれて

모두가 짠 듯이 그녈 보네 머리를 쓸어 넘기니

まるで全てが仕組まれてたように 彼女を見る 髪をかきあげながら

모두 놀래 The truth is

みんな驚くよ The truth is

다 같은 맘일걸 한순간 남자라는 이름 아래 Rival돼

みんな同じ気持ちのはず 一瞬男の名前にRivalになる

치명적인 저 미소는 Dangerous (She’s so dangerous)

致命的なその微笑みは Dangerous (She’s so dangerous)

 

Oh 온몸이 짜릿해져 ‘아이야’ 오네

Oh 身体中ジリジリする いや〜って

Oh, Girl 두 눈을 뗄 수 없어 난 멀리서도 다 느껴져

Oh, Girl 両目を開けられない 僕は遠くからでも感じる

 

도도한 그 표정 뒤에 숨겨놓은 미소가 나를 향한 것 같은데

高慢なその表情の裏に隠された微笑みが僕に向かってるようなのに

확실해 자꾸만 마주치는 너의 예쁜 두 눈이

確実に少しずつ向き合ってる 君の可愛い目が

나를 자꾸 애타게 해 (Come on)

僕をしきりに惑わせる (Come on)

 

네 앞에 날 데려가 Just you and me alone

君の前に僕を連れてって Just you and me alone

맘 가는 대로 그냥 널 내게 맡겨봐 I promise I will be the one

心の行くまま ただ僕に委ねてよ I promise I will be the one

 

달콤한 네 목소린 예쁜 Melody 나를 들뜨게 만드는 걸

甘い君の声は素敵なMelody 僕を浮つかせる

모든 걸 다 가진 듯한 기분 Nobody knows

全てを手に入れたような気分 Nobody knows

너에게로 점점 더 빠져들어

君にだんだんとハマっていく

 

꿈인 걸까 지금 내 심장이 입안에 톡톡 튀는 사탕처럼 뛰네

夢なのかな 今僕の心臓が 口の中でパチパチキャンディみたいに跳ねる

오감에 퍼진 짜릿한 느낌 이 감정이

五感に広がる チクッとする感じ この感情が

모두 사라져 버리기 전에 먼저 내민 내 손을 잡아주겠니?

全部消えてしまう前に まず差し出した僕の手を握ってくれる?

 

코끝으로 스쳐가는 너의 샴푸 향기가 나를 잠시 멈추게 해

鼻先に掠める君のシャンプーの香りが 僕をしばらく止める

그 순간 살며시 스쳐간 네 부드런 손끝은 나를 정말 미치게 해

その瞬間そっと触れた君の優しい指先は僕を混乱させる

 

네 앞에 날 데려가 Just you and me alone

君の前に僕を連れてって Just you and me alone

맘 가는 대로 그냥 널 내게 맡겨봐

心の行くまま ただ僕に委ねてよ

나 남자답게 네게 다가갈게 Baby

僕は男らしく君に近づいて Baby

다른 건 모두 지워버려

他のものはみんな消してしまえ

지금 이곳에 단 둘이서 Just me and you

今この場所に二人きりで Just me and you

 

네 앞에 날 데려가 Just you and me alone

君の前に僕を連れてって Just you and me alone

(You and me, you and me, yeah)

맘 가는 대로 그냥 널 내게 맡겨봐 (내게 너를 맡겨)

心の行くまま ただ僕に委ねてよ (僕に君を委ねて)

 

Baby let me be the one (Baby let me be the one)

질투 어린 시선들 속에 마주 서있어

嫉妬の混じりの視線の中に向かい立っている

꿈이 아니길 바래 (Baby let me)

夢じゃないことを願って (Baby let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