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The Closer VIXX (빅스)

 

 

Thing about love

 

반쯤 가린 표정 매혹만이 남고

半分ほど覆われた表情 魅惑だけが残り

은밀한 Mood 너머 비밀만이 넘쳐 Baby

内密なMoodの向こう 秘密だけが溢れる Baby

나른한 눈빛으로 Say somethin' 물론 알아채지 오직 나만 홀로

気だるい眼差しでSay somethin' 勿論分かってる 僕一人で

 

oh 워워 That's no no boy

oh wowo That's no no boy

She's so 도도 태도마저도 내 맘에 쏙 들어 또 발동하는 승부욕

She's so 高慢な態度さえも 僕の心に入り動き出す勝負欲

1분 1초가 아깝지 여기 누구라도 탐낼 너잖니

1分1秒が勿体無い この場の誰もが欲しがる君じゃないか

 

Getting closer 다 밀어내고 너를 독점해

Getting closer 全て追い出して君を独り占めする

너의 어디에도 감히 눈을 두지 않게

君のどこにも目をやれないように

틈 하나 없도록 다가가 모두들 멍하니 바라보게 안아봐

隙1つなく近づいて みんながぼんやり眺めるように抱きしめる

 

널 내게 맡겨 uh 난 네 감각을 열어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は君の感覚を呼び起こす

널 내게 맡겨 uh 나의 눈빛만을 믿어 넌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の目だけを信じて

시간 속에 갇혀 Dance with me 

君は時間の中に閉じ込められ Dance with me 

턱 끝까지 가득 Breathe on me

喉元まで溢れる Breathe on me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君を僕に委ねて uh

 

열린 입술 너머 너를 향한 통로 

開かれた唇の向こう 君に向かう通路

관능은 능숙하게 내 시선을 잡고 Baby

官能は巧みに僕の視線をとらえて Baby

나른한 목소리로 Say somethin'

気だるい声で Say somethin'

뭔가 특별하지 내 귓가에 Talk low

何か特別 僕の耳元に Talk low

 

하나 둘 셋 하고 넷 하고 나서 거칠어지는 숨소리에

1つ2つ3つそして4つ数えたら荒くなる息に

우리 사랑의 채도가 더 더 짙어지네

僕らの愛の色がもっと濃くなる

 

째깍째깍 Rhythm 속엔 날이 서 있어

カチカチ Rhythm の中で敏感になっている

멈칫하는 사이 차일 벌려 달아나니까

はっとする間に差を広げて逃げるから

 

Come on over 널 가질 승자 나를 알게 해

Come on over 君を手に入れる勝者 僕を知らしめる

나를 설명하는 수식 따윈 필요 없게

僕を説明する数式なんて必要ないように

잠시만 넌 눈을 감아봐 두 팔은 내 몸의 어디쯤을 감아봐

少しの間目を閉じてみて 両腕を僕の体のどこかに巻きつけて

 

널 내게 맡겨 uh 난 네 감각을 열어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は君の感覚を呼び起こす

널 내게 맡겨 uh 나의 눈빛만을 믿어 넌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の目だけを信じて

시간 속에 갇혀 Dance with me

君は時間の中に閉じ込められて Dance with me

턱 끝까지 가득 Breathe on me

喉元まで溢れる Breathe on me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君を僕に委ねて uh

 

모든 건 (Everything) 내가 다뤄 너의 낮 (Everyday) 너의 밤

全て (Everything) 僕が相手する 君の昼(Everything) 君の夜

누구도 네 맘에 섞이지 못하게

誰も君の心に混じることがないように

 

I`m Lookin’ for girl Lookin’ for love ay

I`m Lookin’ for u and Lookin’ for me

이제 좀 느낌이 오지 남다른 내가 다르다고

もう少し感じるだろう 並外れた僕が違うと

말을 하지 않아도 넌 이미 나를 다 느꼈잖아

言わなくても君はもう僕を全て感じたんだから

나를 따라와 너를 완전히 내게 다 맡겨도 돼

僕について来い 君を完全に僕に委ねてもいい

 

내게 당겨 널 내게 당겨 내게 묶어 널 내게 묶어

僕に引き寄せて 君に引き寄せて 僕に縛りつける 君を

Hold you tight

 

The thing about love 난 네 의심을 닫고

The thing about love 僕は君の疑心を閉ざして

The thing about love 전에 없던 것을 줄게 난

The thing about love 今までなかったものをあげるよ

몰아치던 밤이 그치면 나와 함께 사라질 뿐야

僕は風の吹き付ける夜が終わったら 君と共に消えるだけさ

널 내게 맡겨 널 내게 맡겨 uh (내게로)

君を僕に委ねて uh (僕のもとに)

And It's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