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가을엔(Fall) (feat.김나영) 크루셜스타(Crucial Star)

 

 

가을엔 가을엔 가을엔 그댈 떠나가려 해요

秋には 君から立ち去ろうとする

go away go away go away 내가 낯설었다면

go away go away go away 僕が初めてだったなら

어차피 우리는 죽은 것처럼 사랑해왔으니 good bye

どうせ僕らは死んだように愛してきたから good bye

 

가을엔 가을엔 가을엔 그댈 찾아가려 해요

秋には あなたを尋ねようとします

come away come away come away 함께 그리곤 했던

come away come away come away 一緒にそうしてきた

그날의 우리는 영원할 듯이 약속해왔으니 good night

あの日の私たちは永遠が続くように約束してきたから good night

 

내 기억 속에 아른거리는 너의 얼굴은 아름답게 슬퍼 보였어

僕の記憶の中にちらつく君の顔は美しく悲しく見えた

차가운 나를 녹이려 했던 너의 눈가엔 따뜻한 눈물이 고였어

冷たい僕を溶かした君の目には暖かい涙が溢れてた

계절은 변하고 앙상했던 내 마음엔 다시 꽃이 피어나고

季節は変わり冷えた僕の心には また花が咲き始め

환상을 품고서 저 멀리 여행을 떠났던

幻想を抱いて あの遠く旅に出た

난 다시 연어처럼 너에게로

僕はまた鮭のように君のもとに

 

가을엔 가을엔 가을엔 그댈 찾아가려 해요

秋には あなたを尋ねようとします

come away come away come away 함께 그리곤 했던

come away come away come away 一緒にそうしてきた

그날의 우리는 영원할 듯이 약속해왔으니 good night

あの日の私たちは永遠が続くように約束してきたから good night

 

비가 쏟아지는 밤 마치 데자뷰처럼

雨が降り続く夜 まるでデジャブみたい

집 앞에 멈춘 순간 떠오른 그날의 대화

家の前で止まった瞬間 思い出すあの日の会話

그때 난 눈물을 보이며 너에게 잘못을 빌었고

あの時僕は涙を見せて 君に悪かったと許しを求めてた

두 번 다신 보기 싫다한 넌 밀쳐냈지 날

二度と見たくないと言った君は 僕を押しのけてった

언제든 다시 널 가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 내가 원할 때면

僕が求めれば いつでも君を手に入れられると思ってた

but 그건 내가 만들어낸 궤변

but それは僕が作り出した憶測

내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조작해놨던 기억

自分自身を守るために捏造しておいた記憶

점점 선명해지고 난 무너져

だんだん鮮明になって 僕はダメになる

 

어차피 우리는 죽은 것처럼 사랑해왔으니 good bye

どうせ僕らは死んだように愛してきたから good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