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꺼내본다 (Watch memories) 김나영

 

 

널 지워 내 가슴에 묻고

あなたを消して心に深くしまって

꼭 잊겠다 다짐해 놓고 또 난 울어 또 난 울어

忘れたって決めつけて また泣くの

 

긴 시간이 지나고 나면 언젠가 널 다 잊고 지낼거라 생각했어

長い時が経てば いつかあなたを全て忘れて過ごせると思ったの

 

항상 내쉬는 숨 속에도 너의 향기가 스며있고

いつも息をする中にも あなたの香りがして

한발 내딛는 걸음에도 난 너를 따라가

一歩踏み出す足も 私はあなたを追っていく

 

어딜 봐도 내 눈은 어딜 가도 내 맘은

どこをみても私の目は どこに行っても私の心は

흐려져 버린 우리 추억에 어디에도 없는 너만 찾고

靄がかった私たちの思い出に どこにもいないあなたを捜して

 

어딜 보면 보일까 어딜 가면 잡힐까

どこを見れば見えるかな どこに行けば触れられるかな

어떻게 하면 돌아갈 수 있을까 또 널 꺼내본다

どうすれば戻れるかな またあなたを思い浮かべる

 

널 만났던 모든 순간이 바람처럼

あなたに出逢った全ての瞬間が風のように

내 맘을 흔들다 가면 또 난

私の心を揺らしていけば また私は

 

이럼 안되는 줄 알면서 다시 너를 또 찾고 있어

こんなのは駄目だと知りながら またあなたを探している

아직 사랑한 그 시간에 난 널 따라가

まだ愛してた時間に 私はあなたを追っていく

 

어딜 봐도 내 눈은 어딜 가도 내 맘은

どこをみても私の目は どこに行っても私の心は

흐려져 버린 우리 추억에 어디에도 없는 너만 찾고

靄がかった私たちの思い出に どこにもいないあなたを探して

 

어딜 보면 보일까 어딜 가면 잡힐까

どこを見れば見えるかな どこに行けば触れられるかな

어떻게 하면 돌아갈 수 있을까 또 널 불러본다

どうすれば戻れるかな またあなたを思い浮かべる

 

서러운 마음에 포기해도 지워도

悲しい気持ちに諦めても消しても

그게 잘 안돼 너무 사랑했어 널

上手くいかない 愛しすぎたの あなたを

 

어딜 봐도 내 눈은 어딜 가도 내 맘은

どこをみても私の目は どこに行っても私の心は

사라져버린 우리사랑에

消えてしまった私たちの愛に

헤어나지 못한 채 너만 부르고

抜け出せないまま あなたを呼んで

 

어딜 보면 보일까 어딜 가면 잡힐까

どこを見れば見えるかな どこに行けば触れられるかな

어떻게 하면 돌아갈 수 있을까 또 널 꺼내본다

どうすれば戻れるかな またあなたを思い浮かべ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