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ome(feat.윤미래) Ailee

待ってた!エイリのパワフルな声!

 

 

 

 

Hello 요즘 어떠니 잘 지내나 봐 나 궁금한가 봐 boy 

Hello 最近どう? 元気にしてるか気になるの boy

Hello 그럽진 않니 나만큼 너는 보고 싶진 않아도 

Hello そうじゃない? 貴方が私ほど会いたくなくても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자신 있게 말하던 너 

後悔しないと自信満々に言った貴方

거짓말 거짓말 좀 마 you need me you need me 

嘘なんてやめて you need me you need me 

 

조금 솔직해지자면 난 아직도 널 기다려 

もう少し素直になったら 私はまだ貴方を待ってる

혼자 방에 갇힌 채 기억해 

独り部屋に閉じ込められたまま 覚えてる

 

보고 싶은데 너 왜 안 와 home home 

会いたいのに 貴方はどうして来ないの home home

전화하며 내게 했던 말 home home 

電話して私に言った言葉 home home

 

I'm coming home coming home yeah 달려갈게 네게로 

I'm coming home coming home yeah 走ってく貴方の所に

I'm coming home all alone 하지만 지금은 나 홀로 

I'm coming home all alone だけど今は私独りで

 

I know 바보 같단 걸 알고 있지만 어쩔 수가 없잖아 

I know 愚かだって分かってても どうしようもないわ

거짓말 거짓말 아냐 believe me believe me yeah 

嘘じゃない believe me believe me yeah 

 

우리 꿈꾸던 미래를 너도 잊지 않길 바래 

私たちが夢見てた未来を貴方も忘れないことを願うわ

혼자 방에 갇힌 채 기억해 

独り部屋に閉じ込められたまま 覚えてる

 

보고 싶은데 너 왜 안 와 home home

会いたいのに貴方はどうして来ないの home home

전화하며 내게 했던 말 home home

電話して私に言った言葉 home home

 

I'm coming home coming home yeah 달려갈게 네게로

I'm coming home coming home yeah 走ってく貴方の所に

I'm coming home all alone 하지만 지금은 나 홀로

I'm coming home all alone だけど今は私独り

 

oh 아무리 둘러봐도 너 같은 남자는 또 없는걸 

oh いくら見回しても貴方みたいな男は他にいないって

내 손을 꼭 잡아주던 너 넣지 말아줘 

私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くれた 離さないで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don't look back and just let go 

後悔しないと don't look back and just let go 

자신 있게 말해놓고 I don't want to be alone 

自信満々に言っておいて I don't want to be alone 

이런 바보 같은 모습 어쩔 수 없는 걸 

こんな愚かな姿でどうしようもないって

넌 내 남자 날 붙잡아 I'm forever your girl 

貴方は私の男 私を引き留めた I'm forever your girl 

yes 솔직히 말해 너도 아직 날 원하고 있잖아 

yes 正直に言って 貴方もまだ私を求めてるんじゃない

수줍어하지마 I miss you too so

恥ずかしがらないで I miss you too so

가까이 다가와 we break up to make up 

近くに来て we break up to make up 

I wake up and hate that you gone for so long 

아무리 둘러봐도 나 같은 여자는 없다고 

いくら見回しても私みたいな女はいないって

you need me come home 

 

보고 싶은데 너 왜 안 와 home home

会いたいのに貴方はどうして来ないの home home

올 때 됐는데 너 왜 안 와 home home

来る時がきたのに どうして来ないの home home

(너 왜 안 오는 건데 babe) 

(貴方はどうして来ないのに babe)

 

어디야 어디야 달려갈게 네게로 yeah 

どこなの 走ってくわ貴方の所に yeah 

어디야 I'm alone 행복했던 우리 둘의 home 

どこよ I'm alone 幸せだった私たち2人の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