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eartbeat (Feat. Ferry Corsten, Kago Pengchi) 엠버,루나

 

 

 

 

침묵과 정적뿐이었던 공간 사이 Oh

沈黙と静寂だけだった空間の中 Oh

빛을 찾지 못한 우린 어린아이 Alone 

光を探せなかった私たちは子ども Alone

 

오늘 뭔가 변했어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今日何かが変わった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난 살아있다는 걸 I got a heartbeat, heartbeat

私は生きてるということ I got a heartbeat, heartbeat

 

이젠 그 느낌을 알겠어 이 빛 그 밑 

今その感覚を知った この光、その先

두근거림을 잡아 (두근거림을 잡아) 

トキメキを掴んで (トキメキを掴んで ) 

I got a heartbeat, heartbeat

 

난 알수 있어 이 감정도 (Ooh) To have a heartbeat

私は知ったの この感情も (Ooh) To have a heartbeat

낙원을 찾아 헤맸던 걸 (Ooh) To have a heartbeat 

楽園を探して迷ってたことを (Ooh) To have a heartbeat

 

넌 내 삶 속에 들어왔고 (Ooh) I’ve got a heartbeat

あなたは私の中に入ってきた (Ooh) I’ve got a heartbeat

두 가슴은 막 뛰고 있어 (Ooh) I got a heartbeat

胸は今弾んでる (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우린 여기 살아있어 I got a heartbeat

私たちはここに生きてる I got a heartbeat

 

무너진 세계의 빌딩 안에 갇힌 Oh 

崩れた世界のビル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 Oh

내 손을 잡아끌어 준 건 바로 당신 Oh 

私の手を引っ張ってくれるあなた Oh

 

약속한 땅에서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約束した場所で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숨 쉬는 너는 So real (숨 쉬는 너는 So real) 

息をするあなたは So real (息をするあなたは So real)

I got a heartbeat, heartbeat 

 

넌 내 삶 속에 들어왔고 (Ooh) I’ve got a heartbeat

あなたは私の中に入ってきて (Ooh) I’ve got a heartbeat

두 가슴은 막 뛰고 있어 (Ooh) I got a heartbeat

胸は今弾んでる (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Oooh O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우린 여기 살아있어 I got a heartbeat 

私たちはここに生きてる I got a heartb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