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eartbeat (Feat. Ferry Corsten, Kago Pengchi) 엠버,루나

 

 

 

 

침묵과 정적뿐이었던 공간 사이 Oh

沈黙と静寂だけだった空間の中 Oh

빛을 찾지 못한 우린 어린아이 Alone 

光を探せなかった私たちは子ども Alone

 

오늘 뭔가 변했어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今日何かが変わった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난 살아있다는 걸 I got a heartbeat, heartbeat

私は生きてるということ I got a heartbeat, heartbeat

 

이젠 그 느낌을 알겠어 이 빛 그 밑 

今その感覚を知った この光、その先

두근거림을 잡아 (두근거림을 잡아) 

トキメキを掴んで (トキメキを掴んで ) 

I got a heartbeat, heartbeat

 

난 알수 있어 이 감정도 (Ooh) To have a heartbeat

私は知ったの この感情も (Ooh) To have a heartbeat

낙원을 찾아 헤맸던 걸 (Ooh) To have a heartbeat 

楽園を探して迷ってたことを (Ooh) To have a heartbeat

 

넌 내 삶 속에 들어왔고 (Ooh) I’ve got a heartbeat

あなたは私の中に入ってきた (Ooh) I’ve got a heartbeat

두 가슴은 막 뛰고 있어 (Ooh) I got a heartbeat

胸は今弾んでる (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우린 여기 살아있어 I got a heartbeat

私たちはここに生きてる I got a heartbeat

 

무너진 세계의 빌딩 안에 갇힌 Oh 

崩れた世界のビル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 Oh

내 손을 잡아끌어 준 건 바로 당신 Oh 

私の手を引っ張ってくれるあなた Oh

 

약속한 땅에서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約束した場所で To have a heartbeat, heartbeat

숨 쉬는 너는 So real (숨 쉬는 너는 So real) 

息をするあなたは So real (息をするあなたは So real)

I got a heartbeat, heartbeat 

 

넌 내 삶 속에 들어왔고 (Ooh) I’ve got a heartbeat

あなたは私の中に入ってきて (Ooh) I’ve got a heartbeat

두 가슴은 막 뛰고 있어 (Ooh) I got a heartbeat

胸は今弾んでる (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Oooh Oooh 

I got a heartbeat I got a heartbeat

우린 여기 살아있어 I got a heartbeat 

私たちはここに生きてる I got a heartb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