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쇼칭왕 OST The Way 엄지 (여자친구)

 

グループだとサブだから余り聞けないマンネの可愛い声…

 

 

 

 

Lost The Way 

길을 잃어 멀리 Far Away 다시 나를 찾아 헤매 All Day

道に迷って遥か Far Away また私を探して彷徨う All Day

 

태양빛 그을린 하늘에 또 물어봐

太陽の光で日焼けした空にまた聞いてみる

어디로 가야 하나 지친 걸음 

どこに行けばいいの 疲れた足

 

But I Can Fly 수 없이 많은 별을 지나

But I Can Fly 数えきれないたくさんの星を過ぎて

Fly Away 기억이 잠들어 버린 공간

Fly Away 記憶が眠ってしまった空間

Your Space 언젠가 나는 깨어날 수 있을까

Your Space いつか私は起きることができるかな

Lost The Way Oh Lost My Way

 

Find The Way

나는 알고 싶어 Let Me Know 번져 가는 물감 같은 이 눈물

私は知りたい Let Me Know 滲んでいく絵の具みたいな涙

 

끝은 있는 걸까 어쩌면 

終わりはあるのかな もしかしたら

 

다시 눈을 떴을 땐

もう一度目覚めた時は

창문 가득 눈부신 햇살 다가와 꿈처럼 꿈처럼

窓いっぱいの眩しい日光が近づく 夢みたい

 

어디로 가야 할지 알 것 같아

どこに行けばいいか分かった気がする

 

But I Can Fly 수 없이 많은 별을 지나

But I Can Fly 数えきれないたくさんの星を過ぎて

Fly Away 기억이 잠들어 버린 공간

Fly Away 記憶が眠ってしまった空間

Your Space 언젠가 나는 깨어날 수 있을까

Your Space いつか私は起きることができるかな

 

But I Can Wait 수 없이 많은 날을 기다려 왔어

But I Can Wait 数えきれないたくさん待った

붙잡았던 나를 더 내려놓았어

引き留めた私をまた手離した

언젠가 나는 거기 서있을 거야

いつか私はそこに立っているはず

Lost The Way

 

Found The Way I Found The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