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센 척 (Feat. 에디킴) 칸토(KANTO)

 

 

 

 

맞아 원래 난 혼자가 더 편해 

そうさ 元々俺は独りが楽で

누구를 만나던 하나같이 다 뻔해

誰に会ったとかたかが知れてる

노란빛 보다 주황빛이 더 어울려 

黄色より橙色が似合う

맞아 원래 난 혼자였어 그게 더 좋은 걸

そうさ 元々俺は独りだって それがいいんだ

Welcome To The Club 다 불러 뭘 하던

Welcome To The Club みんな歌って何をしてた

올라갈 거야 Like On The Roofs 그래 우주 위

上がるんだよ Like On The Roofs そう 宇宙に

괜찮냐는 친구 말에 아무렇지도 않다고 거짓말해

平気だって友達の言葉に 何てことないって嘘ついて

그래 센 척하고 있네 난 사실 아무렇지

強いフリしてんね 俺は本当は何でも

지금 시간에 넌 대체 어디서 무얼 할지

この時間に君は一体どこで何をしてる

미칠 것 같아,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だ、正気じゃない状態で

괜히 말을 걸어 남자랑 같이 있는 상대로

いたずらに声をかけて 男と一緒にいる所で

모두 마음에 들지 않아 이 테이블 위치까지 다

みんな気に入らない このテーブルの位置まで全部

저 낯선 여자엔 흥미 없지 난 숨을 찾으러 밖으로 나왔네

あの見かけない女には興味ない 息を吐きたくて外に出てった

불타는 Saturday Night에 센치해서 벤치에

燃える Saturday Nightに センチにベンチに

 

Yeah 아무렇지 않은 척해 봐도 (Lonely)

Yeah 何てことないフリしてみても (Lonely)

나 또 센 척을 부려봐도 (I'm So Lonely)

また強がってみても (I'm So Lonely)

네가 날 볼 때까지 괜히 난 더 이러겠지

君が僕を見るまで 訳もなく俺はこうする

다시 난 또 괜찮은척해 But I'm Lonely

また俺は平気なフリして But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센 척 But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強いフリ But I'm Lonely

 

그래 난 원래부터 혼자였지 

俺は前から独りだった

걱정 마 진짜 괜찮아 역시는 역시

心配すんな 本当に平気だって 

혼자일 때 더 잘 나가 Like 케빈

独りでいる時の方が上手くいく Like ケビン

Me Against The World 애초에 나랑 안 맞지

Me Against The World そもそも俺と合わないね

시비 걸지 마 Even If 그림 On Your 왼팔

是非をかけるな Even If 絵 On Your 左腕

어깨에 벽돌 쌓아 누구 하나 걸려보라는 식의 태도

肩にレンガを積んで 誰でもかかって来いって攻撃的な素振り

찌질해도 그냥은 못 견뎌 난동 부려 그래 센 척

カッコ悪くてもそのままじゃ我慢できなくて乱暴して そう強いフリ

 

네 말처럼 난 쓰레기가 됐네

君の言った通り俺はクズになったよ

상처받는 게 겁나서 내가 먼저 화를 내

傷ついたり怖くなって俺が先にキレて

누가 내게 한 맞는 말들에 찔려서 괜히 욕을 뱉네

誰かが俺に言った言葉に突っかかって余計に悪態をつく

네가 이런 날 다시 안아주길 원해

君がこんな俺をまた抱きしめてくれることを求めて

무작정 걷는데 걷는 곳마다 네 향기가

やみくもに歩いて 行く先々に君の香りが

남아있는데 넌 대체 어디에

残っているのに君は一体どこに

친구 전화에 걱정 말고 놀아

友達に電話で心配しないで遊ぶ

불타는 Sunday Dawn에 센치해서 벤치에

燃える Sunday Dawnに センチにベンチに

 

Yeah 아무렇지 않은 척해 봐도 (Lonely)

Yeah 何てことないフリしてみても (Lonely)

나 또 센 척을 부려봐도 (I'm So Lonely)

俺はまた強がってみても (I'm So Lonely)

네가 날 볼 때까지 괜히 난 더 이러겠지

君が僕を見るまで 訳もなく俺はこうする

다시 난 또 괜찮은척해 But I'm Lonely

また俺は平気なフリして But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센 척 But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強いフリ But I'm Lonely

 

오늘 밤 네가 필요해 어느덧 지금 너의 집 앞이네 

今夜君が必要なんだ いつの間にか今君の家の前だよ

오늘 밤 혼자 있기엔 너무 캄캄해 사실 너무 두렵네

今夜独りでいるには暗すぎる 本当はとても怖い

오늘 밤 센 척은 못해 널 놓친 그 날처럼 안아줘 그때처럼

今夜強いフリはできない 君を見失ったあの日のように抱きしめて あの日のように

난 네가 필요해 I Want You Back

俺は君が必要なんだ I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Want You Back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센 척 But I'm Lonely

Want You Back Want You Back 強いフリ But I'm Lon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