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서로의 조각 (with 기리보이) 프롬(Fromm)

 

最近静かだけど芯のある声が好き

 

 

 

 

마주 잡은 손을 기억해 나의 의미는 너에게만 있어

握り合った手を覚えてて 私の意味はあなたにだけある

바라보는 눈빛 그 아래 너의 의미는 나에게만 있어

見つめる視線 その下に あなたの意味は私にだけある

 

너의 모든 것은 다 나에게로 와 까만 오늘의 닿은 의미가 돼

あなたの全てが私のもとに 遥かな今日 届いた意味になる

너의 모든 것은 다 나에게로 와 빈 어딘가의 한 조각이 되어

あなたの全てが私のもとに 空のどこかの一片になって

 

우리만의 성을 지을래 슬픈 눈물은 다 마실게

私達だけの城をつくろう 悲しい涙は全部飲んで

날 위한 창을 내줄래 매일 문을 나서는 그댈 바라보게

私のために窓を開けて 毎日外に出るあなたを眺めて

 

방안 가득 널 위한 노래 나의 의미는 너에게만 있어

部屋中にあなたのための歌 私の意味はあなたにだけある

오고 가는 수많은 표정 속에 너의 의미는 나에게만 있어

行き来するたくさんの表情の中に あなたの意味は私にだけある

 

우연뿐인 매일매일에 널 위해 추는 춤

偶然だけの毎日に あなたのために踊るダン

그리워질 내일 내일에 널 위해 그리는 꿈

恋しくなる明日に あなたのために描く夢

 

너의 모든 것은 다 나에게로 와 까만 오늘의 닿은 의미가 돼

あなたの全てが私のもとに 遥かな今日 届いた意味になる

너의 모든 것은 다 나에게로 와 빈 어딘가의 한 조각이 되어

あなたの全てが私のもとに 空のどこかの一片になって

 

우리만의 성을 지을래 슬픈 눈물은 다 마실게

私達だけの城をつくろう 悲しい涙は全部飲んで

날 위한 창을 내줄래 매일 문을 나서는 그댈 바라보게

私のために窓を開けて 毎日外に出るあなたを眺めて

 

마주 잡은 손을 기억해 나의 의미는 너에게만 있어

握り合った手を覚えてて 私の意味はあなたにだけある

바라보는 눈빛 그 아래 너의 의미는 나에게만 있어

見つめる視線 その下に あなたの意味は私にだけある

 

방안 가득 널 위한 노래 나의 의미는 너에게만 있어

部屋中にあなたのための歌 私の意味はあなたにだけある

오고 가는 수많은 표정 속에 너의 의미는 나에게만 있어

行き来するたくさんの表情の中に あなたの意味は私にだけあ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