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우주를 줄게(Galaxy) 볼빨간 사춘기

 

たまたま聞いたらすごく綺麗な心地いい曲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コーヒーをたくさん飲みすぎたみたい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 

胸がドキドキして 眠れない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난 다시 잠들 순 없겠죠 

しばらくして星が降ったら 私はまた眠れないでしょう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過ぎた夜が明けたら またあなたの側で眠れるでしょう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あなたの胸で眠る私は 天使になったみた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私はあなたの胸に星の光を流して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銀河を作ってどこでも飛んでいけるようにするわ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Lighting star Shooting star あげるわ 私の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Cause I’m your pilot あなたのそばで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あの星をとって あなたにあげるわ my Galaxy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Like a star 降り続く雨のように 輝くあなたを私のものにしたい

Get ma mind 엄지와 검지만 해도 내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해

Get ma mind 親指と人差し指で自分の気持ちをよく表せる

붙어 안달 나니까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せっかちな私だから ただ震えてるんじゃないの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準備ができたら打ち上げる人工衛星みたいに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あなたの周りをうろついて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近づいたら あなたにこの震えをあげるわ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昨日は私の気分がとても良かったから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過ぎゆく惑星にあなたの名前をつけておいたの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しばらくして星が降ったら その星が1番明るく輝くはず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過ぎた夜が明けたら またあなたの側で眠れるでしょう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星の光の下で寝る私は 全宇宙を手に入れたみた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私はあなたの胸で星の光を流して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銀河を作ってどこでも飛んでいけるようにするわ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Lighting star Shooting star あげるわ 私の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Cause I’m your pilot あなたの側で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あの星をとって あなたにあげるわ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Lighting star Shooting star あげるわ 私の Galaxy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my Galaxy

Lighting star Shooting star あげるわ my Galax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