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내 곁에 서 있어줘(Stand by me) BTOB-BLUE

 

彼らの本気は素晴らしい…常に全力だけど

 

 

 

혹시 우연히 널 다시 보면 나는 아무렇지 않을 수 있을까

もし偶然に君にまた会えたなら 僕は何もなく過ごせるかな

옆에 누가 서 있대도 내가 웃어줄 수가 있을까 

横に誰がいようと 僕は笑ってあげることができるかな

그땐 잘 가라는 그 한마디가 왜 그리 쉬운지 

その時「元気でね」って一言がどうしてそんなに簡単に

어차피 이러다 말겠지 했나 봐

どうせできないんだろうな

 

네가 없이 길어진 밤 너를 기다리는 시간

君がいない長い夜 君を待ってる時間

계속 멀어지는 모습에 밤새 잠 못 들어 

遠ざかり続ける姿に一晩中眠れなくて

어색해진 내 하루의 끝에 너 사라질 때

ぎこちなく僕の1日の終わりに君が消える時

그땐 웃으며 만날 수 있을까 

その時は笑って会えるかな

 

아주 조금만 더 내 곁에 서 있어줘

ほんの少しだけ僕の横にいてほしい

너를 봐도 웃을 만큼만 더 있어줘

君に会っても笑えるようにいてほしい

혹시 다른 사람 곁에 없다면 

もし別の人の横にいなかったら

그냥 그 뒤에 있을게 내 곁에 서 있어 줘요 

ただその後ろにいるよ 僕の横にいてほしい

 

생각 없이 눈 감으면 지워질까 겁이 나던 

思わず目を閉じたら消えちゃうかな 怖いんだ

맘이 아파 바보처럼 널 잊지 못하는 게

心が辛いよ バカみたいに君を忘れられないんだ

싫어하던 이별 노래가 날 위로해주는

嫌いだった別れの歌が僕を慰めてくれる

지금 난 네가 많이 생각이 나 

今僕は君でいっぱいなんだ

 

아주 조금만 더 내 곁에 서 있어줘 

ほんの少しだけ僕の横にいてほしい

너를 봐도 웃을 만큼만 더 있어줘 

君に会っても笑えるようにいてほしい

혹시 다른 사람 곁에 없다면 

もし別の人の横にいなかったら

그냥 그 뒤에 있을게 내 곁에 있어 줘 Oh

ただその後ろにいるよ 僕の横にいてほしい Oh 

 

가끔은 너와 얘길 하고 싶어 가끔은 너를 안아 보고 싶어

時々君と話がしたい 時々君を抱きしめたい

너로 가득했던 순간 눈 뜰 수 없이 봄 가득한

君でいっぱいだった瞬間目覚めることなく春に満ちた

그때 그 날처럼 우리 다시 사랑할 수는 없을까

あの時あの日のように また愛す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な

 

혹시 다른 사람 곁에 없다면

もし別の人の横にいなかったら

그냥 그 뒤에 있을게 내 곁에 서 있어 줘요

ただその後ろにいるよ 僕の横にいてほし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