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간지러워 (tickle) 공기남녀 (Air ManGirl)

 

いつも可愛い歌詞と声が素敵

 

 

 

간지러워 막 간지러워 그 목소리가 귓속에 스칠 때 

くすぐったいわ その声が耳に掠める時

간지러워 막 간지러워 니 달콤함이 온몸에 번질 때 

くすぐったいわ あなたの甘さが全身に広がる時

 

조금 더 천천히 바라봐 조금씩 천천히 널 담게 

もう少しゆっくり見てよ 少しずつあなたに込めるように

 

조금만 가까이 다가와 나 간지러워 못 참겠는 이 기분 

もう少し近くに来て 私はくすぐったくて我慢できない気分

 

자꾸만 날 녹여 I know you 이렇게 또 홀려 I know 

私を溶かす I know you こんなに惑わされて I know

I just wanna be with you 

 

내 맘을 갖고 놀아 You know what 그래서 더 좋아 You know 

私の心を弄ぶ You know what それでいい You know 

oh you make me fall in love 

 

간지러워 간지러워 간지러워 

くすぐったくて 照れくさくて 

 

조금만 천천히 나를 봐 

少しずつゆっくり私を見て

지금 이 느낌 놓치기 싫단 말이야 

今この感じ 逃したくないの

 

자꾸만 날 녹여 I know you 이렇게 또 홀려 I know 

私を溶かす I know you こんなに惑わされて I know

I just wanna be with you 

 

내 맘을 갖고 놀아 You know what 그래서 더 좋아 You know

私の心を弄ぶ You know what それでいい You know

oh you make me fall in love 

 

간지러워 간지러워 간지러워 

くすぐったくて 照れくさく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