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Red Velvet

 

 

 

 

 

La-La-La-La-La--

 

날카로운 Secret 둘러싼 얘긴 베일 속에 

鋭い Secret めぐる話はベールの中に

점점 더 깊은 H-H-Hush 맘을 겨눠 이제 

ますます深くなる H-H-Hush 心を狙って 今

여긴 온통 어두운 밤 하늘색 그림자조차 길을 잃게 해 

ここは真っ暗な夜空の色 影をも迷子にさせる

 

Oh 넌 항상 Love is game 쉽게 즐기는 가벼움일 뿐이라고 

Oh あなたは Love is game 気楽に楽しめる 軽いものだと

뭐 이렇게 못된 얘기로 자꾸 피해 가려고만 하니 왜 

何をこんな悪い話にばっかり避けようとするの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大きくなる Heart B-B-Beat 速くなる

너답지 않게 Heart B-B-Beat 거려 나를 볼 때

あなたらしくないわ Heart B-B-Beatする 私を見るとき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점점 다가오지 Crazy 

最後の瞬間までだんだん近づいて Crazy

 

아찔하게 겨눈 러시안 룰렛 Ah-Ah-Ah-Yeah 

恐る恐る狙う ロシアンルーレットAh-Ah-Ah-Yeah 

La-La-La-La-La-- Heart B-B-B-Beat 

넌 이미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あなたはもう最後の瞬間まで

내게 맡기게 될 거야 넌 달콤한 너의 러시안 룰렛 

私に任せることになるわ あなたは甘い私のロシアンルーレット

 

반짝인 Secret 더 이상 외면하진 못 해 

輝くSecret これ以上無視できないわ

버튼은 내가 P-P-Push 받아들여 이제 

ボタンを私が P-P-Push 受け止めて 今

네 맘 온통 내 모습 채워지게 꿈 꿀 때조차 나를 찾게 돼 

あなたの心は私で満たされて 夢見る時まで 私を探すことになるわ

 

Oh 아직 넌 Love is game 내게 말해도 흔들려 네 목소리도 

Oh まだあなたはLove is game 私に話す時震えるあなたの声も

장난스레 스친 눈빛 너머로 어쩔 줄 모르는 네 모습 

眼差しの向こうに 戸惑ってるあなたの姿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大きくなる Heart B-B-Beat 速くなる

너답지 않게 Heart B-B-Beat 거려 나를 볼 때 

あなたらしくないわ Heart B-B-Beatする 私を見るとき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점점 다가오지 Crazy 

最後の瞬間まで だんだん近づいて Crazy

아찔하게 겨눈 러시안 룰렛 Ah-Ah-Ah-Yeah

恐る恐る狙う ロシアンルーレット Ah-Ah-Ah-Yeah

La-La-La-La-La-- Heart B-B-B-Beat 

넌 이미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あなたはもう 最後の瞬間まで

내게 맡기게 될 거야 넌 달콤한 나의 러시안 룰렛 

私に任せることになるわ あなたは甘い私のロシアンルーレット

 

이토록 깊은 꿈이 넌 처음일 걸 

こんなに深い夢が あなたは初めてでしょ

내 맘이 이 밤이 아른거리는 Game 

私の心は この夜がちらつく Game

You can't control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大きくなる Heart B-B-Beat 速くなる

터질듯한 Heart B-B-Beat Key는 내가 줄게 

張り裂けそうな Heart B-B-Beat Keyは私があげるわ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점점 다가오지 Crazy 

最後の瞬間まで だんだん近づいて Crazy

아찔하게 겨눈 러시안 룰렛 Ah-Ah-Ah-Yeah 

恐る恐る狙う ロシアンルーレットAh-Ah-Ah-Yeah 

La-La-La-La-La-- Heart B-B-B-Beat 

넌 이미 마침내 빼낼 수도 없게 박혀 

あなたはもう 取り出せないくらい撃ち込むわ

네 심장 더 깊은 곳 달콤한 나의 러시안 룰렛 

あなたの心臓の奥深く 甘い私のロシアンルーレット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大きくなる Heart B-B-Beat 速くなる

La-La-La-La-La-- 

커지는 Heart B-B-Beat 빨라지는데 

大きくなる Heart B-B-Beat 速くなる

La-La-La-La-La-- 

Heart B-B-B-B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