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여름밤에 우린 Standing egg

 

 

 

 

You will always be my girl 

I promise you 

I will be on your side 

 

움직이지 말아줘 눈에 담고 있으니까 

動かないでよ 目に焼き付けているんだから

작은 표정 하나하나 맘에 담고 싶으니까 

小さな表情ひとつひとつ 心にしまってたいから

 

꿈을 꾸는듯한 눈부신 오늘 밤 별빛이 가득한 너의 눈을 본 순간

夢を見ているような眩しい今夜 星明かりに溢れた君の目を見た瞬間

난 알아버렸지 지금 우리 사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해 baby 

僕は知ってしまったよ 僕らの関係は世界で一番特別 baby 

 

별이 가득한 여름밤에 우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림

星がいっぱいの夏の夜に 僕らは眩しいほど美しい絵

모든 게 다 바래고 지워져도 간직하고 있을게

全てが色褪せて消されても 大切にするから

 

내 눈을 보면서 너는 어떤 생각해 나는 너를 보면서 또 너를 생각해 

僕の目を見ながら君は何を思うの 僕は君を見つめながら君を思う

넌 알 수 있겠니 지금 우리 사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해 baby 

君はわかっているでしょ 今僕らの関係は世界で一番特別 baby 

 

별이 가득한 여름밤에 우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림

星がいっぱいの夏の夜に 僕らは眩しいほど美しい絵

모든 게 다 바래고 지워져도 간직하고 있을게

全てが色褪せて消されても 大切にするから

 

baby 누가 뭐래도 영원토록 우린 이 세상에 하나뿐인 그림

baby 誰が何と言おうと永遠に僕らはこの世界でただひとつの絵

모든 게 다 바래고 지워져도 간직하고 있을게

全てが色褪せて消されても 大切にするから

 

간직하고 있을게 

大切にする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