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여자 사람 친구 VROMANCE(브로맨스)

 

RBW ENTERTAINMENT から男性グループ!

 

MAMAMOOファサが出てます

 

 

안녕 난 박현규라고 해 Hello Hello Hello Hello 

やぁ、僕はパクヒョンギュ Hello 

내 옆에 친한 친구를 소개할게 Hello Hello Hello Hello 

僕の横の親しい友人を紹介するね Hello 

 

One 편한 친구 

One 楽な友達

Two 말도 잘 통하는 

Two 話もよく合う

그런 너 여자 사람 친구 

そんな君 女友達

그런 네가 왜 오늘따라 예쁘게 보이는지 

そんな君がどうして今日に限って可愛く見えるんだろう

설레고 왜 이래 갑자기 왜 이래 하나 둘 셋 Action 

照れちゃって どうしたの急に 1 2 3 Action

 

뭔가 느낌이 달라 She 가녀린 너의 발목 She

なんか感じが違う She 華奢な君の足首 She 

아려한 너의 표정 

うつろな君の表情

 

여자 사람 친구 편하기만 했던 네가 네가 그런 네가 

一緒にいて楽だった女友達 そんな君が

여자로 보일 줄이야 She 자꾸만 웃게 돼 난 She 

女として見えるなんて She 何だか笑えてくるよ She

네게 빠져들어 남자 사람 친구 아닌 남자친구 

君に夢中だ 男友達じゃない彼氏

 

그런 사이 어때 넌 

そんな関係はどう?

난 어때

僕はどう?

 

안녕 또 만났네 Hello Hello Hello Hello 

やぁ また会ったね Hello 

가볍게 이제 내 소개를 할게 Hello Hello Hello Hello 

今から軽く僕の紹介をするね Hello 

 

One 잘 챙겨주고 

One よく気がきいて

Two 네 마음을 잘 아는 

Two 君の気持ちがよく分かる

그런 나 너의 남자 친구 

そんな僕 君の彼氏

네 생각은 어때 친구들이 너네 무슨 사이냬 

君の考えはどう 周りは「2人はどんな関係なの」って

설레고 왜 이래 갑자기 왜 이래 하나 둘 셋 Action!

照れちゃって どうしたの急に 1 2 3 Action!

 

뭔가 느낌이 달라 She 가녀린 너의 발목 She

なんか感じが違う She 華奢な君の足首 She 
아려한 너의 표정

うつろな君の表情

 

여자 사람 친구 편하기만 했던 네가 네가 그런 네가

一緒にいて楽だった女友達 そんな君が
여자로 보일 줄이야 She 자꾸만 웃게 돼 난 She

女として見える She 何だか笑えてくるよ She 
네게 빠져들어 남자 사람 친구 아닌 남자친구

君に夢中だ 男友達じゃない彼氏

 

그런 사이 어때 넌

そんな関係はどう?
난 어때

僕はどう?

 

Hello Hello Hello Hello

 

나도 가끔 헷갈리는 것 같아 

僕もたまに勘違いしそうになるよ

친구인지 흔한 썸인지 그런 너랑 나

友達なのか ありふれた友達以上恋人未満 そんな君と僕

 

남자답게 오늘은 고백할래 

男らしく今日は告白するよ

마음에 준비를 해 이제는 말할게 하나 둘 셋 Action 

心の準備をして 今から言うよ 1 2 3 Action

넌 나를 미치게 해 You 아무리 생각해도 You

君は僕を夢中にさせる You どんなに考えても You

너 아니면 안 되겠어 

君じゃなきゃダメなんだよ

여자 사람 친구 편하기만 했던 내가 내가 그런 내가

一緒にいて楽だった女友達 そんな僕が
사랑에 빠질 줄이야 She 너 때문에 내가 웃어 She

恋に落ちるなんて She 君のせいで僕が笑う She 
네게 빠졌나 봐 남자 사람 친구 아닌 남자친구

君に惚れちゃったみたい 男友達じゃない彼氏

 

그런 사이 어때 넌

そんな関係はどう?

하나 둘 셋 난 어때

1 2 3 僕はど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