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Galaxy Luna from f(x)

 

最近電車の中で聴いてる曲

ルナの声は雨の日も明るくしてくれる

 

 

날 마주한 더 깊은 너의 눈 속

私に向かい合う もっと深いあなたの瞳の中

가득한 별들이 전하는 말 지금 막 날 따라와 보라고

満ちた星が伝える言葉 今すぐ私についてきてと

조금 더 조금 더 높이 위로

もう少し もう少し高く上に

달콤한 꿈처럼 사로잡혀

甘い夢のようにとらわれて
따라간 더 깊은 우주 그 안

ついてくる もっと深い宇宙 その中
외로운 은하와 마주했어

孤独な銀河と向かい合った
드디어 드디어 펼쳐져

ついに広がって

 

더 알고 싶어 눈부신 그 빛이 뛰어들어 난 Into your galaxy

もっと知りたい 眩しい光が飛びこんで 私は Into your galaxy
내게만 살짝 열어준 세계로 주저 없이 난 Into your galaxy

密かに私にだけ開いてくれる世界に躊躇なく私は Into your galaxy

 

긴 오로라 펼쳐진 길을 따라

長いオーロラが広がった道に沿って

고요한 어둠의 터널 지나

静かな暗闇のトンネルを過ぎて
마지막 차원의 문을 열어

最後に次元の扉を開けて

눈부신 눈부신 빛을 쏟아내

眩しい 眩しい光に流れ出す

 

달라 이제까지와는 모두 다 모두 다 새로워 난

昨日までとは違う みんな みんな新しく 私は

 

더 알고 싶어 눈부신 그 빛이 뛰어들어 난 Into your galaxy

もっと知りたい 眩しい光に包まれて 私はInto your galaxy 
내게만 살짝 열어준 세계로 주저 없이 난 Into your galaxy

密かに私にだけ開いてくれる世界に躊躇なく私は Into your galaxy 

 

Into your galaxy Into your galaxy

 

따스한 온기 따라가다

暖かいぬくもりについていく
날 비춘 태양 너머의 답

私を照らす太陽 向こう側の返事
내 맘에 넘친 Starlight Starlight Starlight

私の心に溢れる Starlight Starlight Starlight 

Don’t wanna stop

 

너와 나의 맘 부딪혀 태어난 별을 따라 난 Into your galaxy

あなたと私の心がぶつかって生まれた星についていく Into your galaxy
내게만 살짝 열어준 세계로 몇 번이고 난 Into your galaxy 

密かに私にだけ開いてくれる世界へ何度も私は Into your galaxy

Into your galaxy 뛰어들어 난 Into your galaxy

Into your galaxy 飛び込んで 私は Into your galaxy

Don’t wanna stop 주저 없이 난 Into your galax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