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섹시한 남자 MAMAMOO


ママムは何歌ってもいいですね〜


슈가맨 30회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死ぬほどあなただけ愛してるのに
왜 날 믿지 못하니
どうして私を信じてくれないの
나는 죽을 때까지 널 사랑해
私は死ぬときまであなたを愛してる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セクシーなあなたは私の男
잘생긴 당신은 나의 남자
ハンサムなあなたは私の男
이 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この世の終わりが来ても 永遠にこの幻想に浸ってて

잘 뻗은 당신은 나의 남자 
うまくやってるあなたは私の男
첫 눈에 너의 포로 되었어
一目であなたの虜になった
하지만 괜찮다면 둘이서 아침을 맞이하면 좋겠어
だけどよければ2人で 朝を迎えたいわ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私を見て

걱정 하지마 너의 고민이 뭔지 이미 난 다 알고 있어
心配しないで あなたの悩みが何か もう分かっているわ

아무 일 없어 지난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何もなくて 過ぎ去った愛と思い出ももなかったの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死ぬほどあなただけ愛してるのに
왜 날 믿지 못하니
どうして私を信じてくれないの
나는 죽을 때까지 너 하나 뿐야
私は死ぬときまであなただけなのよ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뿐야 그러니 제발
違うわ 私は死んだとしても あなただけなの だからお願い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心を開いて 私を信じて あなたを愛してる

Ye Moon Star 
이런 오글거림 나와 반대 성향
こんなモジモジしてる私と反対
어떡해요 언니 
どうしよう姉さん
이 남자가 나를 바꿔놨어
この男が私を変えちゃったの
쓰던 커피가 달달한 커피로 
飲んでたコーヒーが甘いコーヒーに
You’re The Best Boy 
얼굴은 반반해 몸매는 찬란해
顔は整ってスタイル抜群
뭐 하나 빠짐없이 분위기 깡패 
何1つ欠けるところのない雰囲気最強
난 너만의 영원한 방패 
私はあなただけの永遠なる盾
모두 잔을 높게 들어 건배
グラスをみんな高く上げて乾杯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セクシーなあなたは私の男
잘생긴 당신은 나의 남자
ハンサムなあなたは私の男
이 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この世の終わりが来ても 永遠にこの幻想に浸ってて

모두 널 보내주지 말라지 
みんなあなたを送ってくれないという
잡으면 너는 내꺼 된다고
捕まえたらあなたは私のものになるって
조금은 망설이는 네 모습 사랑은 쟁취하는 거잖아
ちょっと躊躇うあなたの姿 愛は勝ち取るものじゃない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私を見て

걱정 하지마 너의 고민이 뭔지 이미 난 다 알고 있어
心配しないで あなたの悩みが何か もう分かっているわ

아무 일 없어 지난 사랑과 추억도 없었어
何もなくて 過ぎ去った愛と思い出もなかったの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死ぬほどあなただけ愛してるのに
왜 날 믿지 못하니
どうして私を信じてくれないの
나는 죽을 때까지 너 하나 뿐야 
私は死ぬときまであなただけなのよ

아니야 나 죽는다 해도 너뿐야 그러니 제발
違うわ 私は死んだとしても あなただけなの だからお願い
마음 열어 나를 믿으며 널 사랑해
心を開いて 私を信じて あなたを愛してる

네가 나를 쳐다보면 부끄럽잖아 
あなたが私を見つめたら照れるじゃない
시도 때도 없이 네가 생각나
所構わずあなたが思い浮かぶの
다른 남자들과는 너는 달라 
他の男たちとは 違うの
하나하나 내 안에 스며들어와
一つ一つ私の中に染み込んできて
네가 나를 쳐다보면 부끄럽잖아
あなたが私を見つめたら照れるじゃない
시도 때도 없이 네가 생각나
所構わずあなたが思い浮かぶの
다른 남자들과는 너는 달라
他の男たちとは 違うの
You’re The Best Boy


f:id:hananonly:20160602004833j:image